풀무원 생가득 볶음짬뽕 주관적인 시식후기

 

풀무원 생가득 볶음짬뽕 지극히 주관적인 시식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내용

프레시안 까르보나라 구매 및 시식후기

▶ 생가득 볶음짬뽕 맛은 어땠나요?

아주 별로였습니다.

▶ 다시 구매하여 먹고 싶나요?

아니요

 

풀무원 생가득 볶음짬뽕 완전 비추입니다. 참고로 지극히 개인적인 시식 후기이므로 남들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가던 홍콩반점 자리가 없는 관계로 근처 GS슈퍼마켓에서 장을 보던 중 풀무원 생가득 볶음짬뽕이 있기에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약 6,000원대로 일반적인 짬뽕값과 비슷합니다만 인터넷에서 풀무원 볶음짬뽕으로 검색시 약 9천원가량에 2인분 2개를 무료배송을 해주는걸 보니 싼 가격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풀무원 볶음짬뽕 내용물

볶음짬뽕 내용물은 2인분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2개씩 들어 있습니다. 매콤볶음면 소스,볶음용 건더기,풍미유,볶음면이 있습니다.

볶음짬뽕 조리진행

물 60ml를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볶음용 건더기를 넣고 익혀줍니다.

볶음용 건더기가 익었다면 볶음면을 넣고 면이 익을때까지 약 2분간 볶아줍니다.

볶음면이 다 익은 것 같습니다. 매콤볶음면 소스를 넣고 비벼준 뒤 마지막에 풍미유를 넣어줍니다.

풀무원 생가득 볶음짬뽕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떠할까요?

일단 생가득 볶음짬뽕 요리를 다 먹긴 했는데요 볶음짬뽕 맛이 거의 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짬뽕맛을 생각한게 잘못일까요?

 

풀무원 생가득 볶음짬뽕 주관적인 시식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냥 짬뽕 하나 시켜먹는게 좋을 듯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