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로밍 요금 각 통신사별로 알아보자

 

해외로밍 요금 각 통신사별로 알아보기 위한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해외여행 또는 해외 출장시 로밍 작업을 하지 않는다면?

데이터 요금 폭탄을 맞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해외로밍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 1일단위로 측정이 되는데 하루에 약 만원정도의 로밍(Roaming) 요금이 발생 합니다.

 

해외로밍 요금 잘 알아두시고 요금폭탄을 피하기 위해서라면 필수로 신청해야 하겠죠?

1.SKT

SKT 해외로밍 요금은 T로밍 원패스(T로밍 데이터 OnePass)라는 이름으로 3가지 종류에 대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휴대폰이 일반 휴대폰이 아닌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로밍(Roaming) 역시 전화가 기준이 아닌 데이터를 기준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SKT의 T로밍 원패스는 3가지 요금별로 가격이 최소 9,900원에서 시작하여 일주일간 총 1GB를 제공하는 요금제도 있으며 42,9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동하기T로밍 원패스 상품 자세하게 알아보기

Note – 해외로밍 요금이라는 것이 결국 해외 통신사를 이용한 데이터 이용을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비용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2. KT

KT 데이터 로밍 상품은 SKT보다 상품종류가 많은데요 상품이 많은 만큼 가격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소 2,200원부터 시작하는 KT 데이터 로밍 상품은 총 16가지 요금제로 판매중에 있습니다.

이동하기KT 데이터 로밍 상품 자세하게 알아보기

해외로밍 요금은 각각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가장 높은 요금제가 하루기준 16,500원에 이용이 가능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 상품입니다.

 

KT 데이터 로밍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사이트 이용 고객대상에 대해서 하루간 데이터로밍 무료 혜택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동하기KT 데이터 로밍 이벤트 올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LG

SKT 로밍 및 KT 로밍 상품이 데이터만 제공하는 상품인 반면 LG 로밍 상품은 데이터 제공 뿐만 아니라 음성제공도 함께 진행중에 있습니다.

음성로밍만 선택할 수 있으며 음성 및 데이터 로밍도 함께 선택이 가능한데 총 11개의 LG 로밍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동하기LG 데이터 로밍 상품 가격 확인하고 싶다면?

가격은 최저 11,000원부터 시작하는데요 음성 역시 로밍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외로밍 요금 각 통신사별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각 항목의 이동하기를 눌러주시거나 각 통신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