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선인상가 방문 중고 램 중고하드 판매후기


중고 램 중고하드 판매를 위한 용산 선인상가 방문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중고 램 중고하드 용산에 가져다 줄만 한 가격인가요?

가격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각각 따로 판매하는것이 이득이지만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 오래된 컴퓨터(데스크탑)에서 가장 값이 나가는 부품이 무엇인가요?

오래된 컴퓨터(데스크톱)부품 중 가장 값이 나가는 제품은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수리를 해서 쓸 수 없을 정도로 오래된 상태라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용산 선인상가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용산 선인상가

간만에 노후된 컴퓨터(데스크탑)을 버릴 일이 있어서 하드디스크 및 램 제거 후 부품을 판매(매입)하러 용산 선인상가에 들렀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용산은 변한게 없더군요. 용산 나진상가 선인상가 모두 변한게 없었습니다.

이동하기중고 램 중고하드 컴퓨터 부품 매입 비싸게 하는곳을 찾으려면?

용산 컴퓨터 부품 매입 업체를 찾아가기 위해 미리 약속된 곳으로 이동하였습니다. 2016년 10월 단가표 기준 삼성 DDR2 PC2-6400 메모리를 6,000원을 받더군요.

용산 컴퓨터 부품 매입 장소는 같은 매장에서 늘 고가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합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용산 선인상가 한 매장이었는데 중고 램 중고하드디스크 및 중고제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업체였습니다.

컴퓨터 부품 매입 작업

집에서 가져온 중고 램 중고하드디스크 몇개를 내려놓았습니다. 실질적으로 컴퓨터(데스크탑)이 오래된 경우 돈이 될만한 것은 램(Ram)과 하드(하드디스크)밖에 없습니다.

그래픽카드도 매입을 한다고 하기에 집에 굴러다니는 라데온 HD4850 매입가격문의를 해보았으나 금액이 거의 나가지 않는다고 하여 그래픽카드는 집에 고이 모셔놓고 있습니다.

매입 단가표를 토대로 중고 램 중고하드의 총 가격을 계산해보니 91,000원 가량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이 금액을 바로 지불해 주는 것이 아닌 하드디스크 및 램(메모리)의 상태를 테스트하여 정상일 경우에 금액을 지불해주고 있습니다.

Note – 컴퓨터 중고 부품은 대체적으로 노트북 하드디스크,일반 램,노트북 램,일반 SATA 하드디스크 순으로 가격이 낮아집니다.

2시간 후 직접 용산 매장 위치로 찾아와서 결과 확인 후 계산된 금액을 받는 방법이 있으며 집으로 돌아간 후 전화연락 이후 계좌 송금방식 두가지 중 고르라고 하기에 집으로 가겠다고 했습니다.

집에 도착하여 몇 시간이 지난 후 컴퓨터 부품 매입 금액이 입금되었는데 계산된 금액이 아닌 약간 떨어진 금액이 입금되었습니다. 아마도 하드디스크 또는 램(메모리)쪽의 상태가 불량이었나 봅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희한한 경고문을 보았습니다. 아마 10년도 더 전에 붙어있던 경고문 같은데 불법복제프로그램 CD 관련 내용이었습니다. 윈도우2000 글씨가 있으며 복제CD라는 말이 있는데 나름대로 신기한 구경을 했습니다.

 

용산 선인상가 방문 후 중고 램 중고하드 컴퓨터 부품 매입 작업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