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수수료 고객부담 업체 신고 후기

 

신용카드 수수료 고객부담 업체 여신금융협회 신고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요즘도 카드 수수료 고객부담 업체가 있나요?

상당히 많이 있으며 대표적인 곳으로 용산이 있습니다.

▶ 카드 수수료 고객부담 요구업체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접수 또는 전화로 신고 가능합니다.

 

해당 신용카드 수수료 부담 관련 신고를 진행하더라도 즉시처리되지 않으며 길면 4주정도 걸린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컴퓨터(데스크톱) 구매시 최저가 업체는 대부분 현금요구를 하지만 암묵적으로 넘어가곤 합니다. 카드현금 동일가로 계산했을때 가격이 상당히 높게 잡히기 때문이죠.

컴퓨터가 아닌 다른 물품을 구매진행하는데 상담사가 대놓고 신용카드 수수료 4%가 추가된다는 어이없는 말을 하기에 여신금융협회 신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신고 작업시 전화번호는 02-2011-0700로 진행 가능하며 전화 및 인터넷접수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신고시 필요한 내용

신고자 인적사항(생년월일,이름,주소등)
신용카드회사명
구매물품가격(구매여부는 중요하지 않음)
가맹점 정보

여신금융협회 신고 진행이 완료되면 문자로 접수번호 및 4주이내 카드사 회신예정이라고 날아옵니다.

홈페이지 신고시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으며 녹취된 파일첨부등 전화보다 자세하게 신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조금 할 줄 아시는 분들은 전화보다는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고내역조회도 가능하지만 인터넷으로 접수한 진행건에 대해서만 조회 가능하며 전화로 접수한 내역에 대해서는 비밀번호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신고내역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Note – 신고 진행이 완료되더라도 본인한테 제공되는 포상은 없기 때문에 신고를 하지 않고 넘어가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카드 수수료 고객부담 업체 여신금융협회 신고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아마 경고에 그칠 가능성이 높을 듯 합니다.

“카드 수수료 고객부담 업체 신고 후기”에 대한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