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넘버플러스 투넘버서비스 정책변경 안내

 

SKT 넘버플러스 투넘버서비스 정책변경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SKT 넘버플러스 정책변경 무엇이 바뀌었나요?

번호 변경 횟수 제한이 생겼습니다.

▶ 넘버플러스 해지시 같은 번호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SKT 투넘버 서비스는 해지시 같은번호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2017년 1월부터 해당 투넘버서비스 정책변경이 이루어졌으며 해당 내용은 SKT 한정으로 이루어집니다.

SKT 듀얼 넘버 이용 고객이라면 알고가야 할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투넘버서비스에 대한 번호변경 횟수 관련 정책이 변경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동하기SKT 투넘버 서비스 가입 및 사용법

휴대폰(스마트폰) 넘버플러스2 앱(어플)을 이용하여 넘버플러스 해지 작업을 진행해 보았는데요 기존과는 다른 정책이 적용되고 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존 – 월 2회 번호변경 가능
변경 – 분기당 2회 번호변경 가능

SKT 넘버플러스 번호변경 정책이 왜 이렇게 바뀐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KT,LG의 경우 투넘버, 듀얼넘버 라는 이름으로 정책변화 없이 계속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넘버플러스 해지시 같은 번호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넘버플러스 해지 후 서비스 재가입을 위해 SKT 투넘버플러스 앱(어플)을 켜고 같은번호로 검색을 시도해보았으나 동일번호 검색이 불가능하여 재가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스마트폰)넘버플러스 번호변경 작업시 해지 후 재가입을 하고 싶은 상황이 오더라도 같은 번호로 재가입은 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SKT 넘버플러스 투넘버서비스 정책변경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분기당 2번이면 3달에 한번 투넘버 번호변경이 가능하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저와는 크게 상관없는 일이지만 휴대폰 투넘버 서비스 정책변경 나름대로 통신사만의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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