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지급받기 좋은 은행은

 

블로그 수익 모델중 하나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받기 좋은 은행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내용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방식의 변화

▶ 애드센스 수익 지급받기 가장 좋은 은행은 어디인가요?

우체국 및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에서 티스토리 광고수익금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 애드센스 광고 지급시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티스토리 광고수익 지급시 우체국은 건당 5,000원,SC제일은행은 300달러이하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구글 광고 달기 작업을 통해 여러분도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수익 모델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간단하게 종류를 보자면 설치형(CPI),참여형(CPA),클릭형(CPC)등 여러가지 블로그 광고 수익이 존재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대부분 클릭형과 참여형을 통반한 CPC+CPA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적지만 수익이 아예 없진 않은 노출형(CPM)역시 존재합니다.

이동하기은행별 해외송금 수수료 알아볼까? 

이렇게 많은 블로그 광고수익 모델 중 평균적으로 높은 단가의 수익을 지급해주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어찌되었든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돈이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시 송금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애드센스 수익 지급받기 좋은 은행은 어디?

대한민국에서 블로그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티스토리 운영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블로그 개설도 많이 가능하며 티스토리 수익이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평균수익이 높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로그 광고 달기를 통한 수익 발생시 100달러 이상을 찍게 되면 다음달 말일쯤 수익금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은행 VIP 고객이 아닌이상 일반인이 수수료를 가장 적게 받으며 지급받을 수 있는 은행은 우체국 및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이 거론됩니다.

1. 우체국

우체국 계좌를 이용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시 건당 5,0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록 2금융권이라는 패널티가 존재하지만 조금이라도 블로그 광고 수익을 더 얻기 위한 사람들이 우체국 통장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2.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

국내 은행 중 유일하게 300달러 미만 입금시 송금 수수료가 없습니다.

송금수수료가 없는 은행들은 대부분 100달러를 기준으로 송금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있지만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기준이 최소 100달러에 해당하기 때문에 이 이하의 수익금은 다음달과 합산되어 100달러가 될때까지 누적이 됩니다.

그러다보니 100달러 미만 송금 수수료 무료는 의미가 없어지기에 SC제일은행을 이용하여 티스토리 광고수익금을 지급받게 됩니다.

결론

블로그 광고 수익을 얻으려는 분들은 SC제일은행 통장개설부터 시작하여 수익금이 한달기준 300달러를 넘게 되면 수수료를 줄이기 위해 우체국 계좌를 이용한 블로그 광고 수익을 얻으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받기 좋은 은행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 광고 수익 받기 또한 마찬가지로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방식은 다른점이 없으므로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